NO.1: 코나 안드로이드 오토
NO.2: 코나 ev 안드로이드 오토
NO.3: 코나 18 년식 안드로이드 오토
로빈 콜건 JLR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의 모더니즘 디자인 철학을 완벽하게 구현한 뉴 레인지로버 벨라는 최적화한 비율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대담한 우아함과 특별하고 드라마틱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진정한 럭셔리 SUV”라며 “한 단계 더 진화한 뉴 레인지로버 벨라를 통해 레인지로버가 추구하는 모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신형 레인지로버 벨라는 모던 럭셔리 디자인 바탕으로 균형 잡힌 비율과 드라마틱하고 간결한 존재감 갖췄다.새로운 프런트 그릴은 레인지로버 고유의 플로팅 루프 및 매끄럽게 이어지는 웨이스트라인,그리고 플러시 도어 핸들 등 디테일과 조화를 이룬다.아울러 리어 오버행은 뉴 레인지로버 벨라의 균형을 잡아주는 동시에 긴 차체를 더욱 강조한다.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은 6기통 3.0ℓ 인제니움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8단 자동변속기와 조합을 이뤄 400마력의 최고출력을 내며 56.1㎏·m의 강력한 최대토크를 2000~5000rpm 영역에 걸쳐 발휘한다.최고속도는 250㎞/h,코나 안드로이드 오토정지상태에서 100㎞/h까지 도달시간은 5.5초다.복합 공인연비는 8.9㎞/ℓ다.
뉴 레인지로버 벨라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의 가격은 9010만원이다.픽셀 LED 헤드라이트 시스템과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최신 실내 공기 정화 플러스 시스템 등을 모두 갖춘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의 가격은 1억2420만원이다.
코나 ev 안드로이드 오토
:인플레이션을 유발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 1.
코나 안드로이드 오토,아울러 올해 2분기에는 저전력·소형기기에 특화된 2세대 칩 '레귤러스(REGULUS)' 시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양산 준비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