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틀랜타 클리블랜드
NO.2: 애틀랜타 vs 클리블랜드
NO.3: 애틀랜타 호크스 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순위
NO.4: 애틀랜타 호크스 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경기
경기 김포시 대곶면 공장지대에서 난 불이 창고와 공장 등 여러 건물로 번져 소방당국이 경보령을 내리고 진화에 나섰다.
2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27분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공장지대 건물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으나,애틀랜타 클리블랜드이 일대 공장과 창고 건물 대다수는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로 불길이 빠르게 번져 자동차 관련 부품 보관 창고 등 10여개 건물이 탔다.
또 화재 현장에서 화염과 함께 발생한 검은 연기가 치솟으면서 40여건의 신고가 잇따랐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3분 만인 오전 5시50분 대응 1단계를 발령했고,애틀랜타 클리블랜드3분 뒤 대응 2단계로 경보령을 높였다.
이어 펌프차 등 장비 52대와 소방관 등 160명을 투입해 화재 확산을 막은 뒤 오전 7시 34분께에는 대응 1단계로 경보령을 하향했다.
대응 1단계는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며,애틀랜타 클리블랜드대응 2단계는 인접한 5∼6개 소방서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이다.
김포시도 안전 문자를 통해 “화재 사고로 파편 및 연기가 발생하고 있으니 인근 주민은 통행을 우회하고 접근은 금지해달라”고 당부했다.
소방 관계자는 “건물이 불에 잘 타는 샌드위치 패널 구조라 불을 끌 때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한다”며 “진화를 완료하는 대로 불이 시작한 지점과 원인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틀랜타 호크스 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경기
:LG디스플레이 에어서울 효성화학 코리아세븐 등 재무구조가 나빠진 회사들이 계열사를 대상으로 자금을 마련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틀랜타 클리블랜드,바이오나일론(폴리아마이드56, 이하 PA56)은 LG화학이 석유화학 산업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카드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