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같은 대회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 ID=2024-12-18%2Fllpvwj.html

NO.1: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

NO.2: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NO.3: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

NO.4: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타임라인

NO.5: 우니온 베를린 대 레알 마드리드 순위

NO.6: 우니온 베를린 대 레알 마드리드 선수 평가

NO.7: 우니온 베를린 대 레알 마드리드 경기

지난 1일 열린 와인 앤 페어링 프로그램 현장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지난 1일 열린 와인 앤 페어링 프로그램 현장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서울시는 혼자 사는 청년이 또래 친구를 사귀고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도록 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평균 만족도 94%를 보이는 등 참여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전했다.

시에 따르면 '집콕 말고 숲콕'과 '씽글이의 도보여행','와인 앤 북 페어링','건강한 밥상' 등 4개 프로그램에 청년 1인 가구 총 1천89명이 신청해 평균 4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프로그램에는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총 222명이 참여했다.

올해부터 시작한 집콕 말고 숲콕과 씽글이의 도보여행은 서울둘레길과 서촌·정동 등 서울의 주요 관광명소를 해설사와 함께 걷는 프로그램이다.7월까지 운영되며 현재 참여 신청은 마감됐다.

지난 1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와인 앤 북 페어링은 4가지 종류의 와인과 어울리는 4권의 책을 소개했다.

건강한 밥상은 청년 1인 가구를 위한 요리 교실로,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올해부터 소통에 중점을 두고 한강 나들이,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캠핑,볼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병행된다.

11월까지 38개 기수에 대한 참여자를 수시로 모집하며 하반기 운영되는 27개 기수 504명에 대해서는 11월까지 서울 1인가구포털(https://1in.seoul.go.kr)을 통해 신청받는다.

김선순 시 여성가족정책실장은 "청년 1인 가구가 또래와 함께 관심 있는 분야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집콕 말고 숲콕 프로그램 현장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집콕 말고 숲콕 프로그램 현장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 통계

:김용우 올가홀푸드 영업혁신팀 팀장은 "안녕과 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만의 가치를 담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오곡, 견과, 나물 등의 대보름 먹거리를 엄선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 대 우니온 베를린,의협의 총파업 예고와 관련 전 실장은 "어제(지난 2일) 대한의사협회가 시도의사회장단 회의를 갖고 집단휴진에 대한 전 회원 투표를 실시하겠다고 한 것에 대해 정부는 깊은 유감의 뜻을 밝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