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료 디자인 사이트
NO.2: 무료 로고 디자인 사이트
NO.3: 무료 ai 디자인 사이트
NO.4: 무료 디자인 소스 사이트
NO.5: 무료 배너 디자인 사이트
NO.6: 무료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
NO.7: 무료 앱 디자인 사이트
NO.8: 무료 웹 사이트 디자인
NO.9: 무료 포스터 디자인 사이트
NO.10: 디자인 무료 이미지 사이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대통령실 행정관으로부터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에게 가방을 받은 당일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지난 3일,무료 디자인 사이트김 여사를 보좌하는 유 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 같은 진술을 확보한 거로 알려졌습니다.
유 행정관은 가방을 받은 날 오후 김 여사가 '최 목사에게 가방을 돌려주라'고 지시했는데,무료 디자인 사이트자신이 깜빡하고 가방을 돌려주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 측을 상대로 실제 반환 지시가 있었는지,무료 디자인 사이트또 이를 입증할 근거가 있는지 등을 추가로 확인할 거로 보입니다.
앞서 최 목사 측은 지난 2022년 9월 13일 오후,무료 디자인 사이트유 행정관과 일정 조율을 거친 뒤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서 김 여사를 만났고,무료 디자인 사이트이때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무료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
:통화 중이 아닌 경우에도 본인 확인 후 자동화기기 거래가 가능하도록 해 보이스피싱 피해를 막을 수 있다.
무료 디자인 사이트, 안귀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권향엽 전 비서관 공천을 두고) '김혜경 여사의 사법리스크에 대비한 공천 아니냐'고 주장했다"며 "명색이 집권여당인데 악의적 선동으로 국민을 호도하려 들다니 기가 막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