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얼스 올드 보이스
NO.2: 뉴얼스 올드 보이스 선수
NO.3: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ca 우라칸 통계
NO.4: 뉴얼스 올드 보이스 순위
NO.5: 뉴얼스 올드 보이스 경기
NO.6: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플라텐세 통계
NO.7: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에스투디안테스 통계
NO.8: 뉴얼스 올드 보이스 메시
NO.9: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라싱 클루브 라인업
NO.10: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ca 산로렌소 통계
필수의료 정책 수정·보완,뉴얼스 올드 보이스행정명령 취소 등… "오늘 밤까지 답 달라"
"수용시 18일 휴진 보류 투표"…정부에 “대화하자” 신호
(서울=뉴스1) 김규빈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이 오는 18일 집단 휴진을 앞두고 의대정원 증원 재논의 등 3대 대정부 요구안을 발표했다.의협은 정부가 요구안을 받아들일 경우 18일 휴진 보류에 대한 회원 투표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16일 입장문을 통해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 및 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하고 사법 처리 위협 중단 등 3가지 대정부 요구사항을 공개했다.
의협은 "18일 전국 의사 휴진에 앞서 다음의 세 가지 요구에 대해 정부가 23시까지 답해주기를 요청한다"며 "요구가 받아들여지면 18일 전면 휴진 보류 여부를 17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18일 전국적으로 집단 휴진을 진행하고,뉴얼스 올드 보이스이후 무기한 휴진을 포함한 전면 투쟁에 들어간다"고 덧붙였다.
그간 의협은 의대증원과 관련해 원점 재검토,전면 백지화 등을 주장해 왔다.의과대학 정원을 포함한 내년도 대학입시 일정이 확정된 상황에서 의협의 이같은 주장은 정부와의 대화에 걸림돌이 됐었다.
하지만 의협이 이날 제시한 3대 요구안에는 의대 증원 백지화나 원점 재검토 대신 '의대정원 증원안 재논의'가 포함돼 있어,뉴얼스 올드 보이스정부와의 대화 물꼬를 트기 위한 의지를 드러낸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뉴얼스 올드 보이스 대 플라텐세 통계
:한진균 사단법인 전국마늘생산자협회 남해군지회 지회장은 “경매가격이 높다고는 하지만 1등급 마늘이 거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농민들 입장에서는 부담이 큰 게 사실이다.
뉴얼스 올드 보이스,불규칙한 질 출혈이 발생할 때가 많은데, 이런 증상은 폐경기 증상이기도 해서 단순 폐경기 신호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