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요아킴 메흘레
500개 기업 중 272위…국내 IT,요아킴 메흘레테크&소프트웨어(IT,Tech&Software) 분야서 유일카카오는 미국 주간지 타임(TIME)과 데이터 기업 스태티스타(Statista)가 발표한 '2024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선도기업(World's Most Sustainable Companies)'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처음 공개된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선도기업'에는 평가 대상이 된 5000개 이상의 기업 중 상위 500곳이 선정됐다.카카오는 272위에 이름을 올렸다.국내 기업은 15곳이며 IT,테크&소프트웨어(IT,요아킴 메흘레Tech&Software) 분야에서는 카카오가 유일하다.
타임지는 20개 이상의 주요 성과 지표와 기업에서 공개하는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지속가능성을 평가했다.카카오는 CDP(탄소공개프로젝트) 등급,S&P 지속가능성 평가,MSCI 등 주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높은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또한 온실가스 배출량,기업 규모 대비 에너지 소비량,재생에너지 사용 비율과 지속가능성 정보를 꾸준히 공개하고 있는 점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권대열 카카오 CA협의체 ESG위원장은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ESG 경영을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요아킴 메흘레
:근데 연산 속도와 양이 늘어난 거죠.
요아킴 메흘레,라파에 은신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신와르 등 하마스 지도부를 찾아내고, 도주 잔당들의 퇴로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