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오드벳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

NO.1: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 라인업

NO.2: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

NO.3: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 통계

NO.4: 스토크 시티 대 레스터 시티 순위

NO.5: 스토크 시티 대 레스터 시티 타임라인

NO.6: 스토크 시티 대 레스터 시티 선수 평가

NO.7: 스토크 시티 대 레스터 시티 경기

“밤 꼴딱 새워…정치 근본은 국민생명 보호
계엄 해제되는 거 보고 술 한잔 하고 잤다”

가수 나훈아.예아라∙예소리 제공
가수 나훈아.예아라∙예소리 제공
은퇴 전국 투어 공연 중인 가수 나훈아(77)가 계엄에 대한 심정을 밝힌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7일 가요계에 따르면,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나훈아는 지난 7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린‘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공연에서 자신의 히트곡‘공’을 부르던 도중 “요 며칠 전 밤을 꼴딱 새웠다.공연해야 하나,말아야 하나 고민이 됐다.집회가 금지된단다‘우짜면 좋노’싶더라”며 “새벽에 계엄 해제가 되는 걸 보고 술 한잔 하고 잤다”고 12∙3 비상계엄에 대한 착잡한 심정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고향 부산 사투리로 “국회의사당이 어디고.용산은 어느 쪽이고.여당,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야당 대표 집은 어디고.이 부채 끝에 모아서 부른다”라고 말한 뒤 관객과 함께‘공’후렴구를 불렀다.

그는 또 “정치의 근본이 무엇이냐.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배곯지 않게 하는 것이 원리다.대한민국에서 문제 되는 거,이걸로 국회서 밤을 새우고 고민을 해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나훈아의 고별 콘서트 종착역은 국내 실내 공연장 가운데 최대 규모인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이다.내년 1월10~12일 총 5회에 걸쳐 열린다.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 라인업

:◆ 조석영> 성 착취 피해자가 되는 경우도 있고요.

레스터 시티 대 스토크 시티,과거 황우석 전 서울대학교 수의학과 교수의 줄기세포 논문조작 사건에 연루됐던 전력이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