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만패
NO.2: 마작 역 만패
채굴,수출입 등에서 불법 활동 처벌 [다롄=AP/뉴시스]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가 지난 25일(현지시각) 중국 랴오닝성 다롄에서 열린 하계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 개막식 전체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다.2024.06.30.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리창 중국 총리가 희토류 관리 관련 규정을 발표했다고 30일 중국 신화통신이 보도했다.
신화에 따르면 10월1일 시행되는 이 규정은 희토류 채굴,제련·추출,마작 만패유통,마작 만패불법 수출입을 포함한 분야의 불법 활동에 대한 처벌을 명시하고 있다.
전반적인 계획 수립,안전 보장,기술 혁신,마작 만패녹색 개발 촉진 원칙에 따라 희토류 개발 및 활용 외에도 자원 보호에도 동등한 관심을 기울일 것을 규정한다고 신화를 설명했다.
또 당국이 규정에 따라 희토류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촉진하고 신기술,신소재 및 신장비 연구·개발·적용을 장려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희토류는 전자기기,전기 자동차,마작 만패LED 조명,군사 분야 등 첨단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17가지 원소로 구성돼 있다.
마작 만패
:속초 해수욕장과 대관람차, 영금정, 낙산사 등 차로 10분 내 이동할 수 있고, 가장 먼 관광지인 설악산도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다.
마작 만패,AWS는 또 삼성전자가 하수처리수 재이용 활성화를 위해 환경부·지자체와 협약해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거버넌스를 구축한 점을 높게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