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속 수학
NO.2: 야구 속 수학 원리
박세리희망재단이 박세리의 부친을 사문서위조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사태와 관련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고 있다"며 기자회견을 자청했다.기자회견은 1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박세리희망재단 이사장인 박 씨와 법률대리인 김경현 변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김 변호사는 "재단은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에 대한 고소 사안과 관련해 보도자료를 배포했으나 사실관계에 대해 사실과 다르게 과대 해석되거나 억측성 기사들이 일부 게재되고 있다"면서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리기 위해 기자회견을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앞서 재단은 지난 11일 박세리의 부친 박준철 씨를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로 대전 유성경찰서에 고소했다.박 씨 부친은 국제골프학교를 설립하는 업체로부터 참여 제안을 받고,야구 속 수학재단의 법인 도장을 몰래 제작해 사용한 혐의를 받는다.
박세리희망재단 측은 "설립 업체가 관련 서류를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과정에서 위조된 도장인 것을 알게 됐다"며 "박세리 감독은 국제골프스쿨,야구 속 수학박세리 국제학교(골프 아카데미 및 태안,야구 속 수학새만금 등 전국 모든 곳 포함) 유치 및 설립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야구 속 수학 원리
: 이어 소득분위 상위 20% 계층은 왕성하게 소비하고 있지만 저소득층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소비자 심리가 다소 올라갈 수는 있겠지만 향후 6개월간 대폭 개선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야구 속 수학,배민클럽은 무료배달을 받을 수 있는 배민의 구독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