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사카 도톤보리 배

서울 야구 배팅장

NO.1: 서울 야구 배팅장

유튜브 채널 '언리얼 보이' 캡처.
유튜브 채널 '언리얼 보이' 캡처.
조기 축구 경기에 깜짝 등장한 손흥민(토트넘)을 향해 "안티팬"이라고 외친 남자 아이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소셜미디어 X(엑스,서울 야구 배팅장옛 트위터)에는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손흥민을 향해 "안티팬"이라고 외치는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아이가 흰색 점퍼와 반바지를 입고 있는 손흥민의 뒷모습을 향해 "손흥민 선수 진짜 안티팬이에요"이라고 외치는 목소리가 담겼다.아이는 "7년째 팬이에요.토트넘 경기 한 번도 빠짐 없이 다 봤어요.새벽 4시에 일어나서"라고 말했다.

아이의 어머니는 "안티팬이야 너?"라며 웃으며 묻자,서울 야구 배팅장아이는 "엄마 안티팬이 좋은 뜻이지?"라고 되물었다.안티팬이 나쁜 뜻임을 설명하는 어머니의 말에 아이는 "죄송해요.뜻을 몰랐어요.사랑해요"라고 외쳤다.

앞서 손흥민은 전날 저녁 서울 광진구 아차산의 한 풋살장에 방문해 조기축구회 팀과 경기를 펼쳤다.이날 소식을 듣고 현장에는 초등학생 등 인파 600여 명이 몰리기도 했다.

손흥민과 함께 경기를 뛴 누리꾼은 손흥민 측이 먼저 경기에 뛰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말했다.그는 "손흥민과 1분 같은 15분 동안 볼을 찼다"며 "오늘만큼은 제가 성공한 덕후,서울 야구 배팅장대한민국에서 가장 운 좋은 남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서울 야구 배팅장

:조사본부는 ‘대대장 2명만 직접적 혐의가 있다’는 결론을 내리고 경찰에 사건을 이첩했다.

서울 야구 배팅장,사진=연합뉴스합동참모본부 관계자는 오늘(31일) "6월 1일부터 북풍이 예고되어서 대남 오물 풍선이 예상된다"며 "북한군 동향을 예의주시하고 있고, 오물 풍선이 부양되면 언론에 공지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