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록바 월드컵
대기시간 평균 4~50분에 80만명 육박…만료일까지 100만명 넘길지 '촉각'
국회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가 연일 마비상태다.
1일 오전 8시 20분 현재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접속 대기자는 1만2000명,대기 시간은 50분(예상 대기시간은 실제 대기시간과 다를 수 있다고 안내문이 뜬다)이었다.
10여 분 만에 대기가 풀려 국민동의청원 현재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나서 '서비스 접속 후 이용을 완료하신 경우에는 다른 접속 대기자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홈페이지 창을 닫아 달라'는 안내문에 따라 창을 닫고 나서 다시 접속해보니 다시 대기자가 1100명으로 늘고 대기시간은 50여 분으로 늘어나 있다.
이날 오전 8시30분 현재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탄핵 소추안 발의를 촉구하는 국민청원'에 동의하는 국민은 79만 명.
윤 대통령이 '극우 성향 유튜브 방송을 보고 국정운영을 해왔다는 정황'이 드러난 이후 국민청원 동의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국회 국민동의청원 절차에 따라 5만 명 동의가 넘게 되면 소관위원회에 회부되는데,'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요청 청원'건은 청원 접수 열흘 만에 이미 80만 명에 육박하면서 오는 20일 동의기간 만료일까지는 100만 명을 넘길 수 있을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소추안 발의 국민청원은 제기된 지 사흘 만에 10만 명 이상 동의를 얻어 지난달 23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접수돼 심사를 앞두고 있다.
조국혁신당은 "민심을 받들겠다"고 밝혔다.
김 수석 대변인은 "조만간 국민 동의 100만 명을 훌쩍 넘길 것으로 보이는‘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 발의’국민 청원에 대한 국회 심사가 본격화되면,월드컵 드록바청원인이 제기한 윤 대통령의 탄핵 사유를 꼼꼼히 들여다보겠다"고 밝혔다.
또 "국민의힘과 국가 권력기관들에 권고한다"면서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격노가 아니라 국민을,성난 민심을 두려워해야 할 거"라며 "조만간 국민의 편에 설 것인가,월드컵 드록바윤 대통령 부부 편에 설 것인가,월드컵 드록바선택할 순간이 온다"고 경고했다.
드록바 월드컵
:보통주 1700원 배당 확정LX하우시스가 22일 서울 중구 LX하우시스 본사에서 ‘제 1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월드컵 드록바,미국심장학회(AHA)는 아침 식사를 꾸준히 하면 대사 작용을 활성화해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된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