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이턴 애스턴빌라
NO.2: 브라이턴 애스턴
NO.3: 브라이턴 대 애스턴 빌라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독도를 포함한 해양영토를 확고히 수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 장관은 오늘(10일) 국회 농림축산해양수산위원회 업무보고 인사말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29일 장관 취임사에서는‘독도’나‘해양영토’를 언급하지 않았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강 장관이 이날 독도 수호 의지를 밝힌 것은 “윤석열 정부 들어 2022년 8월‘새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와 그 이후 업무보고,브라이턴 애스턴올해 민생토론회 발표 자료에서 독도 관련 언급이 전무하다”는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의원의 지적이 있은 지 이틀 만입니다.
강 장관은 또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대책을 보완할 것이라며,브라이턴 애스턴수산업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수산물 물가 안정과 안전 관리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해운산업에 대해서는 “톤세제 일몰 연장 등 세제 지원과 함께 국가 핵심 경제 안보 서비스로 지정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브라이턴 애스턴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브라이턴 애스턴채널 추가
▷ 네이버,브라이턴 애스턴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브라이턴 애스턴
:CSI 300은 2016년 2월 류스위가 임명된 이후 거의 2년 만에 40% 이상 상승했다.
브라이턴 애스턴,김 전 의원은 이날 오후 공관위 발표 후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우리 당 공관위의 결정을 받아들일 수 없다"며 "납득할 수 있는 설명이 없다면 이번 선거를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