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세리아

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

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로나19·백일해 등 감염병 증가 추세
내달 13일까지 예방관리 집중 점검 기간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최근 코로나19 재유행 조짐이 커지면서 경기교육청이 학교의 감염병 예방 집중 관리에 나선다.

경기도교육청은 2학기 개학을 맞아 감염병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학교를 위해‘학교 감염병 예방관리 집중 점검 기간’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점검은 도내 초·중·고·특수학교를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도교육청은 코로나19가 2023년 8월 31일부터 2급에서 4급 감염병으로 조정되고 국가 위기 단계 역시 올해 5월부터‘경계’에서‘관심’단계로 하향됐지만 7월 이후 다시 증가 추세를 보임에 따라 개학을 앞둔 학교와 학생을 위해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학교에서는 교육청에서 제공한 학교 감염병 관리 체크리스트를 바탕으로 개학 대비 감염병 예방관리 준비 상황을 자체 점검하고 도교육청과 교육지원청은 도내 43교를 대상으로 현장 방문을 통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점검 영역은 △학교 자체 감염병 예방관리 연간계획 수립 여부 △감염병 예방 유관기관 협조체계 유지 △학교 방역물품 비치 및 비축 여부 △일시적 관찰실 설치 및 관리·운영 상태 △소독 및 환기 상태 △홍보 및 교육 실시 여부 등이다.

김상용 체육건강과장은 “코로나19를 비롯해 백일해,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마이코플라스마 폐렴균 감염증도 유행이 확산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집중 점검 기간 운영 외에도 적극적인 사전 대응으로 학교 감염병 예방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포스코그룹 제공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이 28일 경북 포항시 남구 대송면 제내리를 찾아 이시우 포스코 사장, 천시열 포항제철소장, 포스코 재능봉사단원들과 함께 주거환경 개선 사업과 어르신 돌봄 활동에 참여했다.

도박중독의 인지행동치료,이 같은 작전 경험을 토대로 나토의 해상력 장악에 상당한 힘을 보탤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