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플록|【코난 미란】

NO.1: 플록스

NO.2: 플록 진격의 거인

NO.3: 플록

NO.4: 플러그

NO.5: 플로깅 문제점

NO.6: 플로건축사사무소

NO.7: 플로깅 캠페인

NO.8: 플로거

NO.9: 플로깅 영어로

NO.10: 플로깅 봉사

대통령실 행정관,플록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
檢 "수사 상당히 진척돼…차질 없이 진행"

[대구=뉴시스] 최진석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25일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6·25참전영웅 초청 위로연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2024.06.25.
[대구=뉴시스] 최진석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25일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6·25참전영웅 초청 위로연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2024.06.25.

[서울=뉴시스] 장한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최근 김 여사와 최재영 목사의 면담 일정을 조율한 대통령실 행정관을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지난 3일 유모 대통령실 행정관을 불러 조사했다.

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인 유 행정관은 2022년 9월 김 여사와 최 목사의 면담 일정을 조율하고 직접 최 목사를 마중하기도 한 인물이다.

검찰은 유 행정관으로부터 두 사람이 나눈 문자메시지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이밖에도 두 사람이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전체와 아크로비스타 출입 명단 등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사팀은 지난 6월19일 대통령실 총무비서관실 조모 과장에 대한 참고인 조사를 진행한 데 이어 유 행정관을 조사하는 등 김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에 대한 대부분의 조사를 상당 부분 진행한 상태다.

검찰은 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김 여사에 대한 조사 여부,플록시기와 방식 등을 검토할 것으로 전망된다.

검찰 관계자는 "현재 관련자 조사나 자료 확보 등 수사가 상당히 진척된 것은 맞다"며 "필요한 수사를 계속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플로거

:기동단 소속 경찰의 비위가 잇따르자 조지호 서울경찰청장은 지난 16일 서울청 기동본부를 찾아가 소속 경찰들의 기강 해이를 질책했다.

플록,대구 동부경찰서는 신생아를 숨지게 하고 유기한 혐의(아동 학대치사·사체 유기)로 20대 A 씨와 30대 여성 B 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