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실시간 라이브
2024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마라톤대회
군은 2018년 첫 대회를 시작해 '보은속리산 말티재 힐링 알몸마라톤대회(이하 알몸 마라톤대회)'는 매년 7월 중에 열리고 있다.해발 430m 말티재 꼬부랑길 비포장 런닝코스 5km,10km 등 2개 구간을 맨몸으로 달리며 힐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알몸 마라톤대회다.
특히 전국마라톤협회(회장 장영기)가 주최,축구 실시간 라이브주관한 알몸 마라톤대회는 비 오는 가운데 전국의 아마추어 마라토너 600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가족,축구 실시간 라이브연인,축구 실시간 라이브친구 등 참가자들은 출발 전 비를 맞으며 준비운동을 통해 건강을 체크했다.개성 넘치는 이색복장을 착용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5km 구간 우승자 이재식(전주·42·완주기록 16분 58초) 선수와 10km 구간 우승자 최진수(서울·55·완주기록 35분 22초) 선수가 차지했다.10대-30대 참가자가 전체참가자의 60%를 넘게 차지해 젊은 층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보은마라톤협회(회장 이충현) 30명 회원은 우중에도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주차안내,축구 실시간 라이브경기진행을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음료,축구 실시간 라이브빵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하는 자원봉사를 펼쳤다.
10km 우승자 최진수 선수는 "매년 보은에서 열리는 알몸 마라톤대회에 참가하고 있는데 올해는 좋은 성적으로 우승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오늘과 같이 비를 맞으며 속리산 말티재에서 맨몸으로 달리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속리산 천혜의 자연에서 전국의 마라토너 선수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진정한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값진 마라톤 대회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를 통해 보은을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축구 실시간 라이브
:이강인이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하자 "한국 사람들과 함께 축구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기쁨을 숨기지 않았고, 축구 전문 채널인 '파비생제르망'을 개설하기도 했다.
축구 실시간 라이브,"이것이 중국의 회의 참여를 어렵게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