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죠죠 밈 월드컵
조국혁신당 고발건 배당···국민권익위도 수사 박은정(왼쪽),죠죠 밈 월드컵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이 19일 김건희 여사를 알선수재와 직권남용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장을 제출하러 가고 있다.뉴스1 죠죠 밈 월드컵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이 19일 김건희 여사를 알선수재와 직권남용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장을 제출하러 가고 있다.뉴스1"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서울경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조국혁신당이 고발한 김건희 여사 디올백 수수 의혹 수사에 착수했다.
25일 공수처 관계자는 기자들과 만나 "조국혁신당에서 김 여사와 권익위원장을 고발한 사건이 수사2부에 배당돼 수사하고 있다"고 했다.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디올백 수수 의혹과 더불어 한 시민단체가 고발한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뇌물수수·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도 들여다 보고 있다.
박은정·차규근 조국혁신당 의원은 19일 김 여사를 알선수재와 직권남용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또 김 여사에 대해 청탁금지법 위반사항이 없다고 종결 처리한 유철환 국민권익위원장도 직무 유기 혐의로 고발했다.
죠죠 밈 월드컵
:'챌린지 열등생' 지석진에 멤버들은 "우리 형 애쓴다", "우리 아빠 좀 봐 주세요"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고, 카즈하는 신곡 'EASY'를 멤버들에게 전수하며 칭찬 요정으로 등극했다.
죠죠 밈 월드컵,이 지역 3선 의원이던 인재근 민주당 의원은 불출마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