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9년 3월 24일 야구 경기일정

실시간 스포츠 경기 - 바카라 럭키6

NO.1: 실시간 스포츠 경기

"부동산·대체투자 위주 쏠림 투자에서 벗어나야"

이복현 금융감독원 원장.연합뉴스
이복현 금융감독원 원장.연합뉴스


이복현 금융감독원 원장이 국내 증권사 대표이사(CEO)들과 만난 자리에서 자본시장 선진화를 위해서는 혁신기업 발굴과 모험자본 공급이 중요하다며 특히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야에 양질의 자금공급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복현 원장은 3일 오전 16개 증권사 CEO와 간담회를 개최해 자본시장 선진화 및 증권업계의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원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 경제는 고금리·고물가로 어려운 여건이고,인구감소·기후변화로 장기성마저 위협받는 상황이다.자본시장 대개혁을 통해 장기적인 성장동력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서는 자본시장 선진화 과제들이 종합적으로 논의돼야 하며,실시간 스포츠 경기늦어도 하반기 중에는 사회적 총의를 모아 해결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 원장이 언급한 선진화 과제는 크게 3가지로,▷소액주주 보호를 위한 기업지배구조 개선 ▷상속세 완화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 구축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배당세 등 자본시장 세제 합리화 등이 꼽힌다.

특히 이 원장은 'Move Fast & Break Things(무언가 깨뜨릴 정도로 빠르고 과감하게 행동해 낡은 것을 변화시킨다)'는 플랫폼 기업 메타의 기업문화 가치를 언급하며 증권업계가 앞으로는 '핵심공급자(Core Provider)'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다.

구체적으로 "기업 밸류업을 위해서는 혁신기업 발굴과 모험자본 공급을 증권업계가 적극 주도해야 한다"며 "부동산·대체투자 위주 쏠림 투자에서 벗어나 AI·빅데이터 분야 등 혁신기업에 대한 양질의 자금공급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증권업계에서도 내부통제가 더 강화돼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불법행위로 제재받은 임직원이 다른 회사로 이직해 동일업무에 종사하는 안일한 업계관행으로 고객신뢰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CEO가 내부통제 최종책임자로서 업계 질서를 바로잡고 금융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리스크 관리와 관련해서는 "사업장에 대한 면밀한 사업성 평가와 충분한 충당금 설정 등 손실흡수능력을 제고하고,실시간 스포츠 경기시장불안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유동성리스크를 관리해야 한다"고 했다.

실시간 스포츠 경기

:영화 관련주의 상승세는 파묘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면서 배급사를 중심으로 수혜를 볼 것이라는 전망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실시간 스포츠 경기,엔비디아의 최고경영자(CEO)인 젠슨 황은 직접 기조연설에 나서며 빅테크 관계자 및 투자자들에게 차세대 AI 신기술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