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요렌테

야구 최고기록|【2026 월드컵 조추첨】

NO.1: 야구 최고기록

NO.2: 야구 구속 최고기록

NO.3: 야구 점수 최고기록

중국에서 2번째로 큰 둥팅호 제방 위에 배수 차량이 일렬로 늘어섰습니다.

복구대원들은 펌프와 호스를 연결해 제방 안쪽의 물을 밖으로 뽑아냅니다.

주변 지역의 배수 장비까지 164대가 동원됐지만,물을 모두 빼내는데 보름 안팎 소요될 전망입니다.

[중국 관영 CCTV 보도 : 침수 면적은 47.76㎢,야구 최고기록약 2억2000만㎥의 물을 배출해야 하는데,야구 최고기록이는 (항저우) 서호 15개의 저수량과 맞먹습니다.]

시진핑 주석의 특별지시 이후 현지 당국은 77시간 만에 끊겼던 제방을 다시 이었습니다.

관영 CCTV는 계획보다 복구 속도가 빠르다며 공사 과정을 실시간으로 중계했습니다.

지난 8일 밤,야구 최고기록마지막 돌무더기가 메워지는 순간,야구 최고기록환호성과 함께 승리의 깃발들이 나부꼈습니다.

[중국 CCTV 보도 (지난 8일 생중계) : 지금 이 순간 이렇게 제방에 올라 다시 잇는 데 성공했습니다.원래 계획보다 열 몇 시간 앞당긴 겁니다.]

그러나 중국인들은 "비극이 도리어 경사로 바뀌었다"며 싸늘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붕괴 사고와 부패를 덮으려는 것이냐고 반문하거나 이재민 관련 보도가 없다는 지적도 많았습니다.

달에 착륙하고,AI까지 나온 21세기에 저질 재난이 발생했는데 부끄러움도 없다며 꼬집기도 합니다.

허난과 산둥성에 폭우피해가 이어지고 있지만,여전히 당국의 대응 위주의 보도뿐입니다.

재난 현장의 실상 전달이나 책임 규명 없이는 천재지변 속 인재가 반복되기 쉽습니다.

베이징에서 YTN 강정규입니다.

촬영편집ㅣ고광
디자인ㅣ전휘린
자막뉴스ㅣ김서영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야구 점수 최고기록

:한편 나발니는 1976년 모스크바에서 태어난 정치인으로, 2011년 설립한 '반부패재단'을 통해 러시아 고위층의 부정부패를 폭로하면서 주목받았다.

야구 최고기록,그런데 찾아오는 관객, 더불어 참여 인원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