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1등 판매점 수수료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 미국 파워볼 사는법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별자치도 출범 1년…포부 밝힌 김진태 지사

통일전망대 산악열차 개발 등
산악·해양 관광사업 집중 육성
폐광지역은 '워케이션' 성지로

반도체 공동연구소 지정 등
산업 생태계 조성 위해 총력

지난해 6월 11일은 강원도 역사에 뜻깊은 날로 기록돼 있다.조선 태조 때 강원도가 출범한 이후 628년 만에 강원특별자치도로 거듭났기 때문이다.제주와 세종처럼 정부 주도가 아니라 도민의 힘으로 탄생한 첫 특별자치도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1년 만인 지난 8일에는 84개 조항을 포함한 강원특별법 전부개정 법률이 시행되면서 강원도는 실질적인 자치권을 얻게 됐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사진)는 10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1주년을 맞아 한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삭발과 천막농성으로 이뤄낸 강원특별자치도의 최종 도착점은 미래산업 글로벌도시가 되는 것”이라며 “반도체와 관광산업 등 첨단산업 육성이 핵심 열쇠”라고 말했다.

강원특별법 시행으로 산림,환경,군사,농지 등 오랫동안 강원 발전을 저해해 온 4대 규제가 대부분 완화됐다.농사만 지을 수 있던 절대농지를 도지사가 직접 해제할 수 있게 됐다.도 면적의 82%를 차지하는 산림 이용도 국유림을 제외한 모든 산림에 대한 허가 권한을 이관받아 자체 산악관광사업이 가능해졌다.환경영향평가를 환경부 장관이 아니라 도지사가 할 수 있고,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군부대가 떠난 땅도 도지사 권한으로 활용이 가능해졌다.김 지사는 “고성 통일전망대 개발사업을 강원특별법 시행 1호 사업으로 벌여 관광객들이 산악열차를 타고 동해안을 관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광산업을 키우기 위해 동해안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전략을 세웠다.내년까지 동해안 관광객 1억3000만 명 달성을 목표로 양양을 서핑 중심 해양 레저 기지로 육성하는 등 동해안 6개 시·군별 테마형 해양관광 거점 조성을 계획하고 있다.41년 만에 착공한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외에도 신규 케이블카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김 지사는 “정부의 각종 공모사업에 적극 대응해 강원 발전 인프라를 구축하겠다”며 “반도체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정부의 각별한 관심이 중요하다”고 역설했다.도는 반도체 특성화대학 지원,반도체 공동연구소 지정,글로컬대학 지정 등의 교육부 공모와 국토교통부의 투자 선도지구 사업에 선정되기 위해 행정력을 쏟고 있다.

김 지사는 “폐광지역을 활성화하고 인구소멸을 막기 위해서도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인구소멸을 막기 위해 강원을‘워케이션’성지로 조성할 전략을 세웠다”고 강조했다.폐광지역을 고용위기지역과 산업위기대응 특별지역으로 지정받아 청정 메탄올,티타늄 등 핵심 광물을 활용한 대체 산업지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동해 마리나 투어,영월 와인 족욕 같은 지역별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여가는 물론 근무 시간을 강원에서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강원특별법 3차 개정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3차 개정안에는 도내에 이전하거나 신규 투자하는 기업의 상속세 등 조세 감면,강원과학기술원 설립,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바이오헬스·수소 등 첨단산업 기반 조성,폐광지역 및 동해안 특화산업 육성,글로벌 교육도시 지정 및 국제학교 설립 특례 등 70개 입법과제를 담았다.

김 지사는 “2차 개정 때 제외된 특례와 새로 발굴한 특례 등 총 70개의 입법과제를 담아 국회 통과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3차 개정안을 통과시켜‘인구 200만 명,지역내총생산 100조원,사통팔달 수도권 강원 시대’라는 민선 8기 강원도정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민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춘천=임호범 기자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집 앞이 마침 태평양이어서 거기가 불꽃놀이 명당이었다.

러시아 월드컵 크로아티아 공격수,미국 등 서방의 군사 지원이 지체되면서 탄약·무기 부족에 허덕이는 우크라이나군은 지난달 격렬한 전투 끝에 요충지인 도네츠크 아우디이우카에서 물러났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