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기아 바르샤바 대 애스턴 빌라 fc 라인업

벨카7|【마작 국사무쌍】

NO.1: 벨카7


경남 거창군 거창읍에 있는 거창교가 호우 때문에 일부 파손됐다는 합성 사진이 나돌아 한때 교량 통행이 통제되는 등 지역사회가 소동을 빚었다.

10일 거창군에 따르면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거창교 일부가 붕괴된 것 같은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

사진이 확산하며 신고가 계속되자 경찰은 안전 관리를 위해 인력 20여 명을 동원,벨카7이날 오전 9시부터 2시간가량 거창교를 통제했다.

그러나 현장 확인 결과 거창교는 파손된 곳 없이 멀쩡한 상태였다.

군이 진상 파악에 나선 결과 합성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한 거창군의원이 들어가 있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었다.이곳에 한 군민이 합성 사진을 올리며 이후 SNS에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이번 사태로 경찰과 군청 직원들이 갑작스러운 교량 통제에 동원되고,벨카7상당수 주민은 교량 통제로 인한 불편을 겪어야 했다.

군 관계자는 "누가 어떤 목적으로 합성 사진을 만들어 배포했는지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다"며 "경찰에 수사 의뢰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벨카7

:마오닝 대변인은 "중국은 집단정치를 단호하게 반대하고 갈등을 조장하고 격화하며 다른 나라의 전략적 안보와 이익을 해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배타적인 '작은 울타리'를 만드는 것을 단호하게 반대한다"며 "미국은 '중국에 대항하기 위해 동맹 강화를 추구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실천하고 다른 나라의 전략적 안보 이익과 아시아 태평양 인민의 복지를 희생시키면서까지 사익을 추구해선 안 된다"고 밝혔다.

벨카7,어려운 문장 빨리 말하기를 잘못한다는 김채원은 "말을 잘못해서 콘서트 때도 한 번 절었는데 그게 화제가 됐다"며 지난해 화제가 된 '도도독' 밈을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