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프 내기 12
폭염에 생산량 줄어 가격 급등
최대산지 물량 투입‘수급 안정’정부가 호우·폭염 등으로 산지 출하량이 감소한 배추의 수급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국내 최대 고랭지 배추 생산단지인 강원 안반데기 배추 1만2000t을 다음달 말까지 공급한다.
14일 농림축산식품부와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정부는 배추 수급 안정을 위해 강원 강릉의 안반데기 고랭지 배추를 이달 중순부터 다음달 말까지 공급한다.
올해 배추는 재배면적이 감소한 데다 여름철 장마와 폭염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가격이 큰 폭으로 올랐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배추(상품) 소매가격은 한 포기에 6000원으로 한 달 전보다 24.3% 높다.
농식품부는 우선 이달 중하순에 비축 물량을 일 최대 400t까지 방출할 계획이다.이는 평년 8월 중순 기준 가락시장 일평균 반입량의 85%에 해당한다.
또 예비묘 200만주를 활용해 재배면적을 확대하고,12 내기소비자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트에 30% 할인된 가격으로 배추를 공급할 방침이다.롯데마트·슈퍼에서는 15∼28일 고랭지 절임배추를 예약 판매한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최근 배추 가격이 높은 수준이나,12 내기무름병 등 병충해 피해가 크지 않고 이달 말 출하되는 배추 생육상태가 비교적 양호해 태풍 등의 변수만 없으면 배추 수급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 내기 12
:월가에서는 AI 수요 확대가 입증되면서 미국 증시가 연준의 그늘을 벗어나 새로운 상승 동력을 얻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12 내기,야권 이사들은 평가가 아니라 사회적으로 문제 제기된 것을 설명하기 위해 각주로 쓰인 것이라고 반박하다가, 결국 이사회가 일방적으로 해당 부분을 삭제할 권한이 없다고 반발하며 퇴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