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는 구라다
'ACE 인도컨슈머파워'·'ACE 인도시장대표BIG5그룹' 상장 예정한국투자신탁운용이 하반기 인도시장을 겨냥한 상장지수펀드(ETF) 상품을 출시한다.'ACE 인도컨슈머파워액티브'·'ACE 인도시장대표BIG5그룹액티브' 등 2가지 테마 상품으로,미래에셋자산운용과 삼성자산운용이 진출해 있던 인도 ETF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8일 코스콤 ETF 체크에 따르면 인도 시장에 투자하는 모든 ETF 상품이 연초 대비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인도니프티50레버리지(합성)은 연초 대비 37.72% 올랐고,야구는 구라다삼성자산운용의 KODEX 인도Nifty50레버리지 역시 34.98% 올랐다.레버리지 상품을 제외해도 같은 기간 KODEX 인도Nifty50 18.82%,KOSEF 인도Nifty50 18.44%,야구는 구라다TIGER 인도니프티50 17.77% 상승했다.
이에 한투운용 역시 하반기 인도 시장 진출을 예고했다.한투운용은 8일 인도시장 상위 5대 그룹에 선별 투자하는 'ACE 인도시장대표BIG5그룹액티브' ETF의 효력 발생을 공시했다.지난달에는 인도 대표 지수인 Nifty500 구성 종목 중,소비업종에 집중 투자하는 ACE 인도컨슈머파워액티브 ETF의 효력을 공시하기도 했다.
한투운용 관계자는 "작년에 인도 관련 공모펀드를 출시했는데,야구는 구라다그 반응이 성공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인도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에,올 하반기 인도 관련 ETF 상품을 출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는 구라다
:사회주의 과학기술전문가로 수십년간 핵·미사일을 연구한 이춘근 과학정책연구원 명예연구위원은 이렇게 설명한다.
야구는 구라다,[서울=뉴시스] JAK 억제제 '젤잔즈'는 '2024 유럽 크론병 및 대장염학회'(이하 ECCO)의 미국 화이자 전시부스에서 부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