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시니컬 경마
NO.2: 유튜브 시니컬 경마
현지 매체 "폭발음 들었지만 사상자 보고 없어"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13일(현지시간) 이스라엘에 로켓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로이터·AFP 통신에 따르면,시니컬 경마하마스의 무장조직 알카삼 여단은 이날 "시온주의자(이스라엘)의 민간인 학살과 우리 국민을 고의적으로 이주시킨 것에 대응해 텔아비브와 그 교외 지역에 'M90' 로켓 두 발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매체는 텔아비브에서 폭발음은 들렸지만 사상자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고 전했다.
이스라엘군은 성명을 통해 "조금 전 가자지구에서 넘어온 것으로 확인된 발사체가 이스라엘 중부 해상에 떨어졌다"며 "동시에 추가 발사체는 이스라엘 영토로 넘어오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번 하마스의 공격은 이스라엘과 이란 및 친(親) 이란 무장세력 간 전면전 발생 가능성에 중동 지역 내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발생했다.특히 오는 15일엔 미국,시니컬 경마이집트,시니컬 경마카타르가 제안한 휴전회담을 앞두고 있어 이번 공격으로 회담 불발 가능성은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시니컬 경마
:98% 오른 12만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시니컬 경마,나발니 사망 사흘 전, 우크라 귀순 러 조종사도 의문사뉴스 기사러시아 헬기 조종사 막심 쿠즈미노프가 기자회견을 하던 모습/우크라이나 프라우다 홈페이지지난해 8월 자신의 헬리콥터를 몰고 우크라이나로 망명해 우크라이나 영웅으로 떠올랐던 러시아군 헬기 조종사 막심 쿠즈미노프(29)가 지난 13일 스페인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됐다고 19일 현지 매체들이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