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야구 드래프트
NO.2: 최강 야구 2023 드래프트
"푸틴·시진핑 당장 상대할 준비 돼…3년 후도 마찬가지"
바이든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각)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이후 단독 기자회견에서 시 주석 및 푸틴 대통령과 관련해 "나는 당장 그들을 상대할 준비가 돼 있고,2023 야구 드래프트3년 후에도 그렇다"라고 말했다.특히 시 주석과는 직접적인 접촉이 가능하다고 했다.
반면 그는 같은 자리에서 "푸틴 대통령과는 지금 당장 대화할 만한 이유가 없다"라고 했다."그(푸틴)가 자신의 행동을 바꿔야 한다고 인정하기 전까지는 (대화를 할) 이유가 많지 않다"라는 것이다.
그는 "푸틴에게는 문제가 있다"라며 러시아가 전쟁에서 수많은 병력을 잃었고,2023 야구 드래프트전쟁 자체가 그다지 성공적으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와 함께 "(나토 정상회의에서) 내가 (푸틴과 시진핑을 상대할) 준비가 안 됐다고 말하는 정상은 없었다"라고 했다.이어 "나는 푸틴이 나와 대화를 원한다고 전화하는 상황을 포함해 대화를 원하는 모든 세계 정상과 말할 준비가 됐다"라고 덧붙였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후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2023 야구 드래프트다시 중국을 거론하며 "북한 등과 협력해 러시아에 무기를 지원하거나 정보를 준다면 그 결과는 경제적으로 도움이 안 될 것"이라고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