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타 bsc 대 라이프치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작년 8월 영장실질심사 마친 탈북 청소년 성추행 혐의 목사 천 모 씨
탈북 청소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목사 천 모 씨가 2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고법 형사12-1부는 오늘(16일) 낮 2시 40분 아동청소년 성보호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천 씨의 항소심 선고기일을 열고 1심과 같은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8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1심에선 내려지지 않았던 5년간의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습니다.
재판부는 천 씨의 혐의 대부분을 유죄로 인정하며 "천 씨는 탈북자이거나 이들의 자녀인 피해자들에게 절대적 영향력을 미치는 지위에 있으면서 범행을 저질러 비난 가능성이 크다"고 질책했습니다.
이어 "천 씨는 범행을 극구 부인하며 반성하지 않고,헤르타 bsc 대 라이프치히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일부 피해자에게 일정 금원을 지급했을 뿐 피해 회복을 위해 노력하지도 않았다"며 "피해자들이 처벌을 원하는 점 등을 양형에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천 씨는 1999년부터 북한 주민 1천 명의 탈북을 도운 '아시아의 쉰들러'로 외신에 소개되기도 한 인물입니다.
그는 2016∼2023년 교장을 맡은 대안학교 기숙사에서 탈북 청소년 또는 탈북민 자녀 6명을 8차례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헤르타 bsc 대 라이프치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헤르타 bsc 대 라이프치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확정 손실률은 평균 53.
헤르타 bsc 대 라이프치히,동아대 원격교육지원센터는 이번 기획전 홍보와 학생들의 수상 실적을 인정받아 최우수 협력대학으로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