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탐페레
NO.2: 탐페레 공항
NO.3: 탐페레 대학교
NO.4: 탐페레 날씨
NO.5: 탐페레 여행
NO.6: 탐페레 영화제
NO.7: 탐페레 헬싱키 거리
NO.8: 탐페레 맛집
NO.9: 탐페레 유나이티드
NO.10: 탐페레 시간
한화생명은 대전·경기 부평·부산 고객센터를 지역 주민을 위한 복합 금융 라운지로 전면 리뉴얼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새롭게 개편한 고객센터는 금융서비스는 물론,탐페레지역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까지 갖췄다.금융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고,탐페레지역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한화생명은 대전·부평 고객센터를 시작으로,이달 말 부산 고객센터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개점할 예정이다.향후 전국적으로 리뉴얼을 확대하기로 했다.
새롭게 바뀐 고객센터에는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섰다.이곳에서는 투자,인문학,와인 등 문화센터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휴게 공간에서는 황반 변성,노안,혈압 등 스스로 건강을 점검해볼 수도 있다.
고객센터에는 화상상담창구 '디지털 데스크'도 배치한다.고객은 디지털 데스크에 앉아 화면의 상담 연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화상 상담으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비대면 방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층을 위해서 대면 상담사를 통할 수 있는 창구도 함께 운영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대면영업이 중요한 보험사에서 고객센터를 축소하는 방안보다,탐페레유지·확대시키는 방안에 대해 고민한 결과"라며 "디지털화로 비용은 절감하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지역 주민을 연결해줄 수 있는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탐페레 대학교
:4일 산업통상자원부 등에 따르면 정부와 한국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석유·가스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하면서 석유와 가스가 대량으로 매장됐을 가능성이 높은 후보지에 ‘대왕고래’라는 이름을 붙였다.
탐페레,총괄위는 재생에너지 확대에 따른 안정적인 계통운영을 위해 2038년까지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