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점집

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 - 빅토3 - ID=2024-12-18%2Frzgwmw.html

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노라믹 멀티 디스플레이 적용
5개 디스플레이‘따로 또 같이’
후측방 경고 등 안전기능 탑재
멀미 케어 및 탑승객 모니터링[이데일리 이다원 기자].주행 중에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계기판과 내비게이션 정보를 확인한다.차를 주차하고 실내에 앉아‘극장 모드’를 켜니 시트는 뒤로 제쳐지고 숨어 있던 디스플레이가 등장해 넓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M.VICS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사진=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012330)가 미래형 디지털 콕핏을 위한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을 한 자리에 모은 M.VICS 5.0을 11일 공개했다.

디지털 콕핏은 차량 내 1열(운전석·조수석) 앞에 설치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각종 주행정보와 영상을 제공하고,외부와 통신하는 역할을 맡는다.최근 자율주행과 전동화 기술 발전이 가속화되면서 디지털 콕핏을 놓고 글로벌 기술 경쟁이 치열하다.

현대모비스가 이날 선보인 M.VICS 5.0은‘All You Can See(당신이 볼 수 있는 모든 것)’라는 모토에 따라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술의 융복합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M.VICS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영상=현대모비스) M.VICS 5.0는 계기판과 지도정보,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미디어 등을 띄우는 27인치 주 화면,동승석용 12.3인치 고화질 화면,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각종 차량상태 정보가 담긴 7인치 화면과 버튼 조작계 등 총 5개의 디스플레이 패널로 구성돼 있지만 하나의 대형 디스플레이처럼 매끄럽게 연결돼 있다.

이를 통해 넓고 개방감 있는 운전석 환경을 조성했으며,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각각의 디스플레이 패널이 용도와 사용 환경에 따라 독립적으로 기능하면서도 필요시 하나의 화면으로 일체화해‘따로 또 같이’통합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터치 또는 진동 등 물리반응을 적용한 햅틱으로 각종 운행 환경을 조작할 수 있는 프로젝션 디스플레이를 화면 아래 추가로 장착해 편의성도 높였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운전석 왼쪽 필러(기둥)에서 동승석 오른쪽 필러까지 넓은 전면부 전체를 경계가 없는 하나의 대화면 콕핏으로 통합 구현했다.여기에 디스플레이 패널의 크기와 기울기가 주행모드에 따라 조절되는 기술을 융합했다.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M.VICS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영상=현대모비스) 특히 디스플레이 패널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이고 기울기가 조절되는 가변형 시스템을 채택해 운전 상황에 맞춰 화면 크기와 위치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드라이브 모드’에서는 패널 일부가 대시보드 아래로 내려가 작은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로 전환하고,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는‘극장 모드’나 휴식을 취하는‘릴렉스 모드’에서는 아래로 내려가는 운전대와 좌석 기울기에 맞춰 디스플레이의 기울기와 크기가 바뀐다.

동승자 탑승 유무에 맞춰 운전석과 동승석 디스플레이 화면을 분리 구동하는 방식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기둥에 숨어있는 히든 스피커와 좌석 헤드레스트 스피커는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독립된 사운드를 제공한다.현대모비스는 향후 이를 자율주행차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M.VICS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사진=현대모비스) 챠량 전면부를 가득 채운 대화면 디스플레이 양쪽의 기둥에는 라이팅 기술을 적용해 승하차 시 후측방 충돌 사고를 예방하는 경고 기능도 탑재했다.

컬러 시나리오를 활용해 멀미 저감 효과도 제공하며,운전대와 운전석 상부에 장착된 카메라를 통해 운전자 졸음,부주의 운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비상시 경고하는 기능까지 갖췄다.또한 운전대 슬림에어백,동승석 루프에어백,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무릎에어백 등 승객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술도 통합 적용했다.

현대모비스의 차세대 통합 운전석 시스템 M.VICS 5.0.디스플레이 패널의 높낮이를 위아래로 조정해 주행시나 휴식,콘텐츠 감상 등 상황에 따라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는 무빙 시스템을 구현했다.(사진=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M.VICS 5.0 개발 과정에서 부품 기구 패키지 설계,UX(사용자경험) 기술 관련 9개의 신규 특허를 출원하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 선도를 위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전동화,전장,자율주행 등 핵심 분야 전략 부품을 중심으로 수주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공격적 영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 M.VICS 5.0도 주요 글로벌 고객사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중앙아시아에 거주하는 교민 김모씨는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이른바 세속 이슬람 국가의 경우 라마단을 엄격하게 지키는 비율은 50~60% 정도로 보인다"면서 "중·고교와 대학에서 학생들을 자주 만나는데 대부분 지키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프라그마틱 버블 와이들,With the temperature rising, the ice in Ningxia section of the Yellow River has been gradually me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