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6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병원‘전체휴진’결의
의협도 7일‘총파업’투표 마감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서울대병원 교수들이 17일부터 전체휴진에 돌입하고,596회 로또대한의사협회(의협)가 7일 자정까지‘총파업’찬반을 묻는 투표를 진행하면서 정부가 대응책을 놓고 고민이 커지고 있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서울대학교병원,596회 로또분당서울대학교병원,596회 로또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등 4개 병원 전체 교수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오는 17일부터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 부서를 제외한 전체휴진을 결의했다고 전날 밝혔다.
비대위는 “정부가 모든 전공의에 대한 진료유지명령과 업무개시명령을 완전히 취소하고,자기결정권 박탈 시도로 현 사태가 악화된 것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가시적인 조치를 취할 때까지 전면 휴진은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부는 지난 4일 전공의들의 현장 복귀를 유도하기 위해 소속 수련병원에 내린 진료유지명령과 업무개시명령,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 등 각종 명령을 철회하고 면허정지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기로 했다.
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정부의 행정처분 절차‘중단’은 행정처분을 재개할 수 있다는 것으로 보고‘완전 취소’를 요구하고 있다.
의협도 이날 자정까지 회원 13만명을 대상으로 총파업 찬반을 묻는 투표를 진행해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시작한‘전체 휴진’결의가 의료계 전반으로 확산할지 여부가 주목된다.
전날 오후 6시 기준 의협의 투쟁 지지·집단행동 참여 여부 투표에서 유효 투표 인원 12만9200명 가운데 5만8874명(45.57%)이 참여했다.
20개 의대 소속 교수들이 모인 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이날 오후 온라인 총회를 열고 전공의 행정처분과 사법절차 대응 방안 등을 논의한다.
전의비는 앞서‘전체 휴진’을 논의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지만,596회 로또서울대병원 교수들의 휴진 결정 여부를 지켜보겠다고 해 휴진 가능성을 열어뒀다.
한편,596회 로또전국 10개 국립대병원장들은 이날 서울역 인근에서 회의를 열고 전공의 사직서 수리 허용과 관련된 대응 방안과 병원 재정적자 해결 방법을 논의한다.
596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96회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차세대 원자력 확보 기술 개발 방안' 의결총 2조5000억 투입해 실증 프로그램 도입올해 하반기 중장기 기술개발 로드맵 수립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2월 22일 경남 창원 경남도청에서 열린 원전 관련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596회 로또,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최신 버전의 Chrome에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