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한미약품그룹 창업주 가족의 경영권 분쟁이 재점화되면서 4일 지주사인 한미사이언스 주가가 급등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한미사이언스는 전 거래일보다 6.58% 오른 3만3200원에 거래를 마쳤다.다만 상승 출발했던 한미약품의 주가는 0.71% 내린 27만8500원에 마감했다.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과 장녀 임주현 부회장은 한미사이언스 지분 6.5%를 한미사이언스 개인 최대 주주인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에게 매도하는 주식매매계약과 함께 공동으로 의결권을 행사하는 약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날 밝혔다.
이들은 보도자료를 통해 창업자 가족 등 대주주와 전문 경영인이 상호 보완하는 한국형 선진 경영체제를 확립하고 오너 중심 경영 체제를 쇄신,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현장 중심 전문 경영인 체제로 재편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계약으로 신 회장이 송 회장의 '특수관계인'에 추가되면서 송 회장과 특수관계자의 지분은 기존 35.76%에서 48.19%로 늘었다.앞서 지난 3월 장·차남인 임종윤·임종훈 형제의 승리로 끝난 경영권 분쟁이 다시 벌어질 수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
임종윤·종훈 형제와 특수관계자의 지분은 28.42%로,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이들은 지분 매매와 관련해 가능한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다.
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
:사진은 파월 의장이 지난 1월 31일 워싱턴DC 연준 이사회에서 통화정책에 대해 기자회견하고 있는 모습.
유니스 코토코 나무위키,울주군은 출생부터 청소년기까지 모든 성장기를 아우르는 울주형 통합돌봄 플랫폼을 만들어 놀이, 돌봄, 상담, 건강,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