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02년 월드컵 스페인

조지-케빈 은쿠두

NO.1: 조지-케빈 은쿠두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이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의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매주 신선 채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신선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신선 채소 상품./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신선 채소 상품./세븐일레븐 제공
행사는 밥상에 많이 오르는 신선 채소 상품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달 3주차는 부추와 대추방울 토마토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4주차는 깐양파,깐마늘 등을 최대 40%,내달 첫 주는 성주참외를 28% 할인해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과거 대형마트 위주로 편성됐던 장보기 쇼핑 채널이 최근 몇 년 새 편의점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으며,조지-케빈 은쿠두특히 1~2인 가구의 증가로 소포장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신선 식품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늘고 있고,조지-케빈 은쿠두올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특히 과일 및 채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가량 증가했다.

김민종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MD는 “최근 소포장 신선식품으로 편의점이 주요 장보기 채널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조지-케빈 은쿠두다양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고객 중심 쇼핑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조지-케빈 은쿠두

:이는 평소라면 얼음에 막혀 다닐 수 없었던 바닷길이 새로 생긴 것과 같으며, 일부 귀신고래들이 얼음이 적어진 바다를 뚫고 태평양으로 헤엄쳐 들어왔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추측이다.

조지-케빈 은쿠두,미 정치 전문 매체 폴리티코는 "앤디 김의 (상원의원) 당선은 기정사실"이라며 "공화당은 1972년 이후 뉴저지에서 미국 상원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적이 없기 때문에 앤디 김이 예비선거에서 승리하면 본선에서 (승리가) 유력할 것"이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