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트리 로또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설가 정지돈(41)이 과거 연인의 사생활을 동의 없이 자기 작품에 실명과 함께 차용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독서 관련 유튜버로 활동 중인 김현지(활동명 김사슴) 씨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글을 올려 정 작가의 2019년 소설 '야간 경비원의 일기'(현대문학)와 올해 발표한 장편 '브레이브 뉴 휴먼'(은행나무)에서 자신의 사생활 이야기가 인용됐다며 작가에게 이 사실에 대한 인정과 사과,재발 방지를 요구했다.

김씨는 2017년 스토킹에 시달리던 중 정 작가와 만나 교제를 시작해 2019년 초까지 연인 관계로 지냈다고 밝혔다.이 시기 정 작가에게 들려준 자신의 거의 모든 이야기가 이별 후부터 그의 소설 작업에 쓰였다는 것이 그의 주장이다.

김씨는 정 작가가 2019년 11월 출간한 소설 '야간 경비원의 일기'에 나오는 여성 '에이치'(H)가 자신과 흡사하다며 "에이치라는 인물이 겪고 있는 이야기는 대부분 내가 실제로 겪은 일"이라고 했다.

에이치가 "밸런스만큼 시시한 건 없다"고 한 부분,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연락이 잘 안되는 것,스토킹을 기점으로 '나'와 에이치가 가까워지는 과정 등이 실제 사건과 흐름이 일치하고,작품 속 에이치처럼 자신도 선유도역 근처에 살고 있었다는 것이다.소설 속 '에이치'도 스토킹에 시달리다가 화자인 '나'와 만나 어릴 적 이야기를 나누고 성관계를 한다.

김씨는 또 정 작가가 올해 발표한 장편소설 '브레이브 뉴 휴먼'에 나오는 '권정현지'라는 인물도 자신의 이름을 쓴 데다,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가정사도 자신과 상당히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SF 장편인 '브레이브 뉴 휴먼'의 등장인물 여성 '권정현지'는 인공자궁에서 태어나 미래 사회에서 차별받는다.등장인물 '아미'가 두 명의 남자와 성관계하는 여자를 '현지를 닮은 사람'이라 인식하는 대목도 나온다.



김씨는 "이 글을 읽자마자 권정현지의 이야기가 그와 사귀는 동안 제가 말한 저의 이야기임을 알았다"고 주장하며 최근 정 작가에게 무단 인용 인정과 사과,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재발 방지 약속을 요구하는 메일을 보냈다고 밝혔다.

그러나 정 작가는 김씨에게 보낸 메일에서 "'브레이브 뉴 휴먼'의 경우 이름,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캐릭터 모두 너와 관련이 없다"고 썼다.또 '야간 경비원의 일기'에 대해 "H는 가능한 변형을 했고 그 내용을 너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였다고 생각했다"고 주장했다.

현재 김씨는 자신이 문제를 제기한 작품의 출고 중지도 요구하고 있다.연합뉴스가 정지돈 작가에게 연락을 시도하고,문자 질의 등을 했으나 답변을 얻지 못했다.

'브레이브 뉴 휴먼'을 펴낸 은행나무 출판사는 작가와 논의를 거쳐 필요한 조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은행나무 측은 "해당 논란에 대해 심각하게 받아들인다.소설이 출간되기 전까지 문제 제기한 부분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향후 작가와 논의해 필요한 조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kr송영원 fashion@bntnews.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중국,<출연 : 김성수 변호사>'세기의 이혼'으로 주목 받은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 결과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