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트 체인
NO.2: 비트 체인지
NO.3: 비트 체인 거래소
NO.4: 비트 코인 블록 체인
NO.5: 비트 코인 온 체인 데이터
NO.6: 비트코인 체인
NO.7: 업 비트 체인 링크
NO.8: 바이 비트 체인 타입
NO.9: 업비트 체인
NO.10: 블록 체인 비트 코인 관계
류진 회장 초청으로 성사
미 대선·러우전쟁 등 논의
[서울경제]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가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콘돌리자 라이스 전 미국 국무장관을 초청해 류진 한경협 회장과의 대담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대담은 류 회장이 이끄는 풍산그룹과 한경협이 공동 기획한 첫 '한경협-풍산 특강'으로 진행됐다.조지 W.부시 전 대통령 재임 당시인 2005∼2009년 미국 국무장관을 지낸 라이스 전 장관은 류 회장과의 대담에서 한미동맹의 미래와 과제·미국 대선 전망·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향방 등 주요 글로벌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행사는 비공개로 열려 구체적인 발언은 전해지지 않았다.
대담에는 정몽준 아산정책연구원 명예이사장,비트 체인윤영관 전 외교부 장관,비트 체인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성래은 영원무역 부회장,신현우 한화 전략부문 사장 등 각계 인사와 기업인 및 대학생 등 17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담은 미국 조야에 두터운 인적 네트워크를 갖춘 류 회장 측의 초청에 따라 성사된 것으로 전해졌다.라이스 전 장관은 지난 2014년 풍산그룹의 학교법인 병산교육재단 산하의 안동 풍산고를 찾아 연설한 바 있다.
류 회장은 "미국 대선을 4개월여 앞둔 시점 미국 정치외교에 정통한 최고 전문가를 모시고 글로벌 현안에 대한 통찰을 얻게 돼 더욱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비트 체인
: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굉장히 리스크가 큰 사업이 될 수 있다"며 "지금까지 생각했던 것보다 리스크를 크게 잡고 사업에 접근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비트 체인,접전 예상지 유권자의 ‘표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가 대부분 정책 결정의 최우선 기준이 되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