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4 강
NO.2: 아시안컵 4 강 일정
NO.3: 아시안컵 4 강 대진표
NO.4: 아시안컵 축구 4 강 일정
26일 오전 9시10분 현재 에코캡은 전일 대비 620원(29.95%) 오른 2690원을 기록 중이다.개장 직후 2분여 만에 가격제한폭까지 상승했다.
같은 시간 대원화성은 382원(25.37%) 오른 1888원을 가리키고 있다.대원화성 역시 개장 6분여 만에 가격제한폭을 터치했지만,아시안컵 4 강현재는 상한가가 풀린 상태다.
에코캡과 대원화성은 리비안 관련주로 분류되는 곳들이다.간밤 뉴욕증시에서 리비안의 주가가 급등한 점이 주가에 긍정적으로 반영되고 있는 모습이다.리비안의 주가는 전날 나스닥 시장에서 8.63% 급등했다.
이어 장 마감 이후엔 폭스바겐이 리비안에 7조원을 투자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간외거래에서는 50% 가까이 폭등세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에코캡은 리비안에 와이어링 하네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대원화성은 고급 습식 합성 피혁을 출시한 전문업체로 현재 리비안과 현대차,아시안컵 4 강기아 등에 고급 소재 합성피혁을 공급 중이다.
아시안컵 축구 4 강 일정
:점검 결과 현장 조치가 가능한 사항은 즉시 시정하고 보수·보강이 필요한 시설은 위험구역 및 통제선을 설치하거나 사용 금지 등의 응급조치 후 보수할 방침이다.
아시안컵 4 강,다른 사직 전공의 D씨도 "다들 구상권은 어떻게 되는 거냐고 걱정하고 있다"며 "다른 노조 (파업) 사례에서 정부가 기업에 구상권을 행사하라고 지원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이런 상황이 우리한테도 있을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