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디올 하트백
(경기 광주=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경기 광주시는 시가 추진하는 관내 화장시설 건립과 관련해 하남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경기 광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광주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방세환 광주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화장시설 건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행정절차 이행,국·도비 확보 협조,실무협의체 구성 등을 하게 된다.
앞서 광주시는 올해 3월 화장시설을 새로 짓기로 결정한 뒤 예산 분담 등을 이유로 하남시의 참여 의사를 확인,디올 하트백이번 업무협약을 끌어냈다.
하남시는 4천620㎡ 규모의 장례식장과 봉안당 시설을 운영하고 있지만 관내 화장장이 없고,미사와 위례,디올 하트백감일 등 신도시 인구 유입에 따른 인구 증가로 화장 수요가 늘고 있어서 광주시의 화장시설 건립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광주시는 2029년 9월 준공을 목표로 화장시설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화장시설은 5천673㎡ 규모이며,디올 하트백화장로 5기(예비 2기 포함)를 비롯해 봉안시설 1만9천628기,자연장지 2만4천672기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디올 하트백
:사진 = 뉴스1 김지현 기자(서울=뉴스1) 김지현 기자 = 최근 대단원의 막을 내린 세계 최대 블록체인 콘퍼런스 '컨센서스 2024'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웹3 기술 기업들 외 기존 전통 기업들까지 참여하며 달라진 위상을 실감케 했다.
디올 하트백,1%(동의율)는 텔레그램의 보안 및 프라이버시 기능은 다른 메신저 대비 큰 강점이라고 공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