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탑벳 먹튀

혐코 - 니켈 도금 이유

NO.1: GUANGZHOU

NO.2: 메이플 혐코디

검찰이 서울 강남 한 오피스텔에서 흉기로 모녀를 살해한 박학선(65)을 살인죄로 25일 구속기소했다.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모녀 관계인 여성 2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박학선(65)./ 서울경찰청 제공
서울 강남의 한 오피스텔에서 모녀 관계인 여성 2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박학선(65)./ 서울경찰청 제공
박학선은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역 인근 한 오피스텔에서 60대 여성 A씨와 A씨의 30대 딸을 흉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그는 범행 후 달아났다가 13시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경찰은 지난 4일 범행의 잔인성과 피해의 중대성 등을 고려해 박학선의 실명과 나이,혐코사진을 공개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최순호)에 따르면 박학선은 교제하던 A씨가 가족들이 반대한다는 이유로 헤어지자고 하자,혐코딸 B씨에게 직접 확인하겠다며 두 사람이 근무하던 사무실이 위치한 오피스텔로 찾아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박학선은 두 사람을 우발적으로 살해했다고 주장했다.그러나 검찰은 박학선의 전화녹음 파일,혐코범행 영상 분석,혐코현장 검장 등을 통해 계획범죄 였음을 밝혀냈다.검찰에 따르면 박학선은 평소 A씨에게 수시로 폭언을 하고 가족들을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했다.또 사건 당일 A씨가 헤어지자고 하자 A씨 휴대전화를 빼앗아 B씨에게 연락하지 못하게 한 후 사무실에 도착해 과도로 B씨를 찌른 사실도 드러났다.

GUANGZHOU

:오진을 한 병원과 수술을 한 병원의 재단 최고책임자는 기자회견에서 “이 사건이 환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을 알고 있다”며 “환자에게 진심 어린 사과와 위로를 전한다”고 사과했다.

혐코,멀티탭은 길이가 충분하고 콘센트 수만 많으면 그만이라며 아무 제품이나 사다 쓰는 경우가 종종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