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나스닥
NO.2: 에볼루션카지노 나스닥
기술인·장비 3종·자본금 1억원 이상 갖춰야
정부가 시설물 안전점검을 대행하는 '안전점검 전문기관' 등록 요건을 마련했다.
16일 국토교통부는 "국무회의에서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이하 시설물안전법)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됐다"고 밝혔다.지난 1월 시설물안전법 개정으로 안전점검 전문기관 업역이 신설됨에 따라 법에서 위임한 전문기관의 등록 기준을 정하기 위한 시행령 개정이다.안전점검 전문기관은 토목과 건축 분야로 나눠 등록해야 한다.
전문기관은 토목·건축·안전관리 분야 고급기술인 또는 건축사 이상 1명,에볼루션 나스닥중급기술인 이상 1명,에볼루션 나스닥초급기술인 이상 2명을 갖춰야 한다.장비는 균열폭 측정기(7배율 이상·라이트 부착형),에볼루션 나스닥반발경도 측정기(교정장치 포함),에볼루션 나스닥초음파 측정기(초음파 전달시간을 0.1㎲까지 분해가 가능할 것) 3종을 반드시 갖춰야 한다.자본금은 1억원 이상이다.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책임기술자의 자격 요건은 '초급 이상 기술자'에서 '중급 이상 기술자'로 상향하며,에볼루션 나스닥중급 이상 기술자는 학사 학위와 기사자격을 취득하고서 1년 6개월 이상 경력을 쌓아야 한다.
이번 개정안은 이달 17일부터 시행된다.
에볼루션 나스닥
:경기 침체 탓에 합리적인 가격에 집을 꾸미고 싶어 하는 수요도 노렸다.
에볼루션 나스닥,이외에도 80대 심정지 환자가 전문의·의료진 부재, 중환자 진료 불가 등의 사유로 병원 7곳에서 수용 불가 통보받고 결국 사망 판정을 받은 사례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