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라인업
NO.2: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NO.3: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순위
NO.4: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통계
NO.5: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경기
NO.6: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선수 평가
NO.7: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fc 라인업
추모 현장에 희생자 피 토마토 주스에 빗댄 편지
경찰 "형법상 모욕죄·사자명예훼손 혐의로 처벌"
(서울=뉴스1) 김예원 남해인 기자 = 경찰이 '시청역 참사 희생자'를 토마토 주스에 빗대 조롱하는 편지를 추모 현장에 남긴 작성자를 입건 전 조사(내사)하고 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시청역 인근 추모 공간에 해당 편지를 남긴 작성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희생자의 피를 토마토 주스에 빗대 조롱하는 내용이 담긴 글이다.
이 글은 사고 발생 사흘 후인 3일부터 잇달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2차 가해 논란이 거세게 확산하고 있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시청역 교통사고 사건과 관련된 조롱,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모욕,명예훼손성 게시글이 무분별하게 유포돼 피해자와 유족들에 심각한 2차 피해가 우려된다"며 "형법상 모욕죄와 사자명예훼손,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죄로 처벌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사고 당시 운전자였던 차 모 씨(68)의 제네시스 차량은 1일 오후 9시 27분 시청역 인근에서 역주행하다 인도를 덮쳐 16명(사망 9명·부상 7명)의 사상자를 냈고 차 씨도 갈비뼈 골절로 서울대병원에 입원했다.
경찰은 4일 오후 서울대병원을 방문해 피의자 신분인 차 씨를 조사할 예정이다.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 선수 평가
:김 공동대표는 이날 오전 책임위원회 모두발언에서 지난 6일 민주당 경선 결과를 "친명횡재, 비명횡사 수준을 넘어서 비명참사 수준"이라며 "이재명 패권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비판했다.
위니옹 생질루아즈 대 리버풀,전·현직 대통령의 재대결로 치러질 11월 미국 대선 관련 최신 여론조사에서 양자 대결은 조 바이든 대통령, 다자 대결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각각 오차 범위 안에서 우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