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둔산동 로또 판매점
NO.2: 둔산동 로또
광주광역시가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일차전지 제조업체 화재와 같은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역 28개 업체에 대한 안전 점검에 나선다.
광주시는 “화성 공장 화재 관련 광주지역 배터리 생산업체 등 유사시설에 대한 안전관리 실태를 민·관 합동으로 긴급 점검한다”고 25일 밝혔다.대상은 1200여명이 근무하고 있는 세방전지 등 총 28개 업체다.이 중 불이 난 아리셀 공장처럼 일차전지 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곳은 3개 업체로 파악되고 있다.
광주시는 안전사고 예방에 중점을 두고 점검에 나설 방침이다.제조공정 취급상 안전사항 준수 여부를 중점적으로 살핀다.특히 내실 있는 점검을 위해 5개 자치구,둔산동 로또광주시소방안전본부,둔산동 로또영산강환경유역청,둔산동 로또분야별 민간전문가 등이 점검에 함께 나선다.
광주시소방안전본부는 또 해당 업체들을 대상으로 경보설비·소화 설비 등 소방시설 유지·관리부터 초기대응 체계 운영 실태,둔산동 로또공장 내부 비상 탈출로 확보 여부 등을 점검해 화재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할 예정이다.외국인 노동자를 대상으로 한 화재 시 대피요령 등 안전교육도 별도로 진행한다.
광주시 관계자는 “이번 안전점검을 통해 화재 등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둔산동 로또 판매점
:이들은 의원총회에서 공천과 관련해 이 대표를 향해 공개 비판 의견을 낼 것으로 보인다.
둔산동 로또,※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