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재방송
NO.2: 아시안컵 재방
NO.3: 축구 아시안컵 재방송
車전문지 아우토 자이퉁·카 매거진,아시안컵 재방고성능 전기차 비교평가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 N이 최근 유력 자동차 전문지인 독일 '아우토 자이퉁'과 영국 '카 매거진'이 함께 실시한 고성능 전기차 비교 평가에서 호평을 받으며 '최고의 고성능 전기차'로 인정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오닉5 N은 두 매체로부터 공통적으로 "고성능차가 제공해야 하는 가장 핵심적인 가치인 '운전의 재미'가 다른 모델들보다 압도적인 차"라는 평가를 받았다.
아우토 자이퉁은 "스티어링·힘의 배분·가속 반응·제동 등 주행에 관련한 모든 것이 완벽했다"며 "아이오닉5 N의 강력한 힘과 균형 잡힌 섀시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카 매거진 역시 "다양한 디지털 기능을 탑재한 아이오닉5 N이 달리는 기능에 충실할 것인지 의문이 들었지만 시승 후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며 "아이오닉5의 차체 구조와 구동축을 개선하고 모터와 배터리 마운트를 보강해 고성능을 자랑하는 완벽한 전기차로 탄생했다"고 호평했다.
축구 아시안컵 재방송
:또 이용처에서는 보안화된 QR 검증 방식을 통해 신분증 유효성과 이름∙주민번호∙주소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신분확인 절차 편의성이 강화됐고, 1인 1단말 정책에 따라 본인 명의 유심이 탑재된 휴대폰 외에는 등록이 불가해 높은 보안∙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아시안컵 재방,기상청 관계자는 "바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