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NO.2: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레이디스
NO.3: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순위
NO.4: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경기
NO.5: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NO.6: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레이디스 경기
NO.7: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선수
NO.8: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가와사키 프론탈레
NO.9: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순위
웹툰 작가 출신 유튜버 침착맨(본명 이병건)의 딸에 대한 칼부림 예고 글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9시 34분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침착맨의 미성년 딸에게 칼부림을 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게시됐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다음 날 오전 해당 글에 대한 신고를 접수하고 현재 게시자를 추적 중이다.
현재 글 게시자 신원은 파악되지 않았으며 그는 해외 IP를 이용해 해당 글을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사실에 침착맨의 법률대리인은 "몇 년간 커뮤니티 등에서 침착맨 가족에 대해 사회적으로 용인하기 어려운 수준의 악성 댓글,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게시물 등이 지속적으로 작성·유포돼 왔다.최근에는 미성년 자녀에 대한 신변 위협을 예고하는 등 묵과할 수 없는 범죄 행위가 발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침착맨님은 법률대리인을 통하여 수사기관에 신속하고 강력한 수사 및 신변 보호 요청드렸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게시자의 신원이 밝혀지는 대로 엄중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또 앞으로 가족과 관련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절대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한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엄중 경고했다.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 레이디스 경기
:가급적 취재 현장을 바탕으로 말과 글을 풀어 나가려고 했다.
우라와 레드 다이아몬즈,통합에 나선 지자체들은 규모의 경제를 갖추고 중앙정부 권한을 대폭 이양받아 자치권을 강화하면 수도권 집중 현상을 막을 수 있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