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 20 월드컵 한국
쉐이크쉑,엽떡,모나용평 할인 등 바캉스·생활 밀착 혜택 강화KT는 8월을 맞아 영화,외식,쇼핑 등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16일부터 시작하는 8월 '달.달.혜택'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영화와 외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KT멤버십 달.달.혜택이란‘매달 선보이는 달콤한 혜택’이라는 뜻으로,KT 고객 누구나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다.달.달.혜택은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달달스페셜,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가 있다.
8월 달달초이스는 쉐이크쉑,u-20 월드컵 한국엽기떡볶이,이디야,배달의 민족x멕시카나,샐러디,파파존스 피자,배스킨라빈스,던킨,어바웃펫,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특히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6천원 영화예매권을 제공해 최신 개봉작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달달스페셜은 매거진 플랫폼 '모아진',밀리의 서재,삼다수,u-20 월드컵 한국그리팅,롯데면세점,오디티모드,원스토어,모나용평 등의 할인을 선보인다.
달달찬스는 복합골프문화공간 '백야드'의 무료 골프레슨,u-20 월드컵 한국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설빙 기프티쇼 2만원 권,엔젠바이오 DTC 유전자 무료 검사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KT 멤버십에선 무더운 휴가철에 집에서 VOD를 감상하면서 멤버십 포인트까지 아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TV VOD 콘텐츠 할인을 위해 사용한 KT 멤버십 포인트를 100% 돌려주는 '포인트BACK' 이벤트로,고객이 VOD 할인 결제 후 KT 멤버십 앱에서 환급을 신청하면 익월 초 사용한 포인트를 돌려준다.
또한 KT 멤버십을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할인 예매,서울형 키즈카페 현장 할인이 가능하며,KT 멤버십 앱에서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예매 시 2만원 상당의 마린 저금통을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여름에 집에서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영화,외식,쇼핑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매 월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