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감옥
행안부 재난관리·안전한국훈련 평가 모두 최고등급
서부발전은 9일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중앙재난관리평가,도박 감옥안전한국훈련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특히 재난관리평가의 경우 발전사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등급을 받았다.
행안부는 서부발전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을 대상으로 재난관리 단계(예방·대비·대응·복구)별 주요 역량을 종합 진단해 우수(A),보통(B),도박 감옥미흡(C) 세 등급으로 평가했다.아울러 올해 상반기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 99개 기관을 대상으로도 우수·보통·미흡으로 평가 등급을 매겼다.
행안부는 서부발전이 두 평가에서 대형 재난에 대비한 자체 소방력 강화,도박 감옥발 빠른 비상 대응 활동 전개,골든타임 내 초기 대응 체계 가동,도박 감옥유관 기관과 신속한 협업 대응 등의 우수한 역량을 보였다고 밝혔다.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은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대형·복합재난 대응 체계를 고도화해 안전한 발전공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며 "단 한 건의 재난안전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임직원 모두 빈틈없이 점검하고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도박 감옥
:22일 출시하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탑핏’은 새틴 라이트 베이지, 새틴 그린, 새틴 아이보리, 새틴 블랙, 그레이지 등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출고가는 374만8000~409만8000원이다.
도박 감옥,통계청에 따르면 전체 인구 가운데 자영업자의 비중은 10~1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