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밴드 이상형 월드컵

쿠리코|【태국 방콕 카지노】

NO.1: 쿠리코

NO.2: 쿠리코마 코마루

NO.3: 쿠리코더 콰르테트 OJISAN 11 KAGETSU

NO.4: 쿠리코마 코마루 빨간약

NO.5: 쿠리코 유니도

NO.6: 쿠리코 은혼

NO.7: 쿠리코안

NO.8: 쿠리코와 비요리

NO.9: 글리코상

개편된 네이버 날씨 앱.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최근 강수량 관측 정보 서비스를 시작했다.이 서비스는 거주지 인근의 강수량까지 알려주는 기능을 갖췄다.
 
12일 IC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지난 4일 날씨 지도에 강수량과 적설량의 관측 정보 메뉴를 추가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국적 강수량 상황을 쉽게 파악하고 지도를 확대하면 읍·면·동 등 작은 단위 행정구역의 강수량 정보까지 알 수 있다.
 
전국 554개 관측 시설에서 자동으로 측정된 기상청 방재 기상관측 자료다.
 
강수량은 1시간 누적을 기본으로 일간 누적값이 함께 제공되며 매 정시에 자료가 업데이트된다.
 
네이버는 11일 '태풍 경로 알림' 서비스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이용자는 스마트폰으로 태풍 경로에 관한 푸시 형태의 알림 메시지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알림은 기상청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가 태풍 경로에 포함될 것으로 발표된 최초 시점과 태풍이 국내 해역 및 육상에 도달한 시점에 발송된다.
 
아울러 네이버는 이번 주 전국 곳곳에 폭우가 내렸을 때 '호우페이지/제보톡' 코너를 운영해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날씨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도록 지원했다.
 
이밖에 네이버 앱은 미세먼지,쿠리코예보,쿠리코특보 등 다양한 날씨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 날씨는 기상청 외에도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다양한 기상사업자의 예보를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이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날씨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쿠리코

:[서울=뉴시스] 백영미 기자 = #.

쿠리코,"딥페이크 가짜뉴스 악용, 당선취소 필요"…유통 플랫폼도 처벌?임종철 디자인기자 /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AI(인공지능)를 이용한 딥페이크 가짜 뉴스 근절을 위해 EU(유럽연합)처럼 딥페이크 유통 플랫폼 및 기업에 대한 처벌도 강화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