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본머스 대 울브스
속보=지난 1일 오후 9시 27분께 서울 시청역 인근 중구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하며 인도에 있던 행인 9명을 쳐 숨지게 한 사고가 촉발된 고령운전전자에 대한 비난이나 인신공격으로 비화하는 양상을 보이는 가운데,본머스 대 울브스6일 80대 남성 A씨가 몰던 경차가 행인 2명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경찰에 따르면 A씨가 몰던 차는 서울역에서 남영역 방향으로 가는 편도 3차선 도로 3차로에서 주유소 앞 인도 쪽으로 방향을 틀어 행인 1명을 쳤다.
이어 20m 안팎을 이동해 또 다른 행인 1명을 친 뒤 근처 벽을 들이받고 멈췄다.
차에 치인 행인 2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가 난 곳은 공항철도 서울역 맞은편이다.A씨가 운전한 차에는 2명이 동승하고 있었으며 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본머스 대 울브스A씨 차량이 주유소로 들어가려다 사고가 났는지 여부 등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본머스 대 울브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오늘 터미널 부지 매입 건이 이사회를 통과했다”며 “정상적으로 절차가 진행되면 오는 2028년이면 새로운 백화점을 오픈 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본머스 대 울브스,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사업·펀드 투자 △규제개선 △수출지원 △민간조달 정비를 추진하고, 경남 위성특구와 전남 발사체특구, 대전 연구·인재특구로 구성된 '우주항공 삼각 클러스터'를 조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