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구종 스위퍼
품목전문가 120명 긴급 투입
전북 익산시 시설채소·논콩 침수 피해 상황 점검
권 청장은 11일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망성면·용동면 집중호우 피해지역을 찾아 시설채소(토마토,야구 구종 스위퍼수박,상추 등),논콩 등 농작물 침수 피해 상황을 살폈다.
이 자리에서 권 청장은 “지역담당관제를 운영해 이번 집중호우로 전국 156개 시군에서 발생한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품목별 전문가(5개반 120명)를 파견해 긴급 기술지원을 벌이고,도 농업기술원·시군농업기술센터와 합동 현장 지원에 나서 빠른 복구를 돕겠다”고 덧붙였다.
권 청장은 또 “생육 회복이 가능한 작물에 대해 재배관리 기술을 투입하는 등 영농 재개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침수 피해가 심각한 영농현장을 중심으로 재배지 복구 일손 돕기를 우선 추진해 어려움을 겪은 농가에 최대한 도움의 손길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진청은‘농업기상재해 조기경보 서비스’를 운영하고,야구 구종 스위퍼지방농촌진흥기관과 협조체계를 구축해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등의 기상재해 피해 예방과 사후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또 영농현장 복구와 농업인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전체 농촌진흥기관이 참여하는 지원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권 청장은 “잠긴 물이 빠지는대로 전문가가 다시 현장을 방문해서 정확한 생육상황을 진단해 최대한 살릴수 있는 부분은 살리고 그렇지 못한 부분은 대파작물 추천을 하겠다”며 "농식품부,농어촌공사 등 관련 기관에 배수시설이 빠른 시일내에 확충될 수 있도록 협의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구종 스위퍼
:지난해 12월 전용 59㎡는 22억원(26층)에 거래됐고, 전용 132㎡는 지난달 49억원(24층)에 매매 계약이 체결돼 시세차익이 27억원이라는 기대감이 101만여명의 청약자를 끌어모은 것으로 분석된다.
야구 구종 스위퍼,△[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 7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인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