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규슬롯사이트 dcinside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NO.1: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NO.2: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라인업

NO.3: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통계

NO.4: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순위

NO.5: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타임라인

NO.6: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NO.7: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선수 평가

지난해 6월 이정헌 대표 미팅 이후 1년 만
네오플 등 계열사 간 임금 차별 문제 논의

김정욱(왼쪽)·강대현(오른쪽) 넥슨코리아 공동대표/사진=넥슨 제공
김정욱(왼쪽)·강대현(오른쪽) 넥슨코리아 공동대표/사진=넥슨 제공
넥슨코리아는 올해 초 넥슨코리아 수장에 오른 강대현·김정욱 공동대표가 취임 후 처음으로 임직원 앞에서 향후 운영 방향을 밝혔다고 26일 밝혔다.

넥슨코리아에 따르면 두 공동대표는 이날 오후 타운홀 미팅 행사를 개최하고 본사·계열사 임직원에 향후 그룹의 방향성을 공유했다.이는 지난해 6월 이정헌 대표가 진행한 타운홀 미팅 후 1년 만이다.

타운홀 미팅은 강대현·김정욱 대표의 프레젠테이션 후 온오프라인 질의응답을 받는 방식으로 약 3시간가량 진행됐다.

참석한 직원들은 이날 타운홀 미팅에서 줄어든 연봉 인상률,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계열사 간 임금 차별 등의 문제를 집중적으로 제기했다.

특히 대표작 '던전앤파이터'를 개발·운영하는 자회사 네오플,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라이브 서비스 게임 '블루 아카이브'·'서든어택'을 비롯해 여러 차기작을 개발 중인 넥슨게임즈 소속 직원들의 처우 관련 질문이 쏟아졌던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네오플 노조는 직원 연봉·인센티브 수준이 본사 및 타 계열사 대비 부족하다며 사측에 공개적으로 문제를 제기하고 나선 바 있다.

사측은 그룹 공통인 연초 넥슨코리아 임금협상이 1인당 기본급 평균 6.3%인상된 것과 같은 인상을 제시했으나 네오플 노조의 요구안은 평균 연봉 9.2%인상이었고 양측의 입장은 평행선을 그어왔다.

네오플은 넥슨그룹의 지난 5년간 영업이익 중 70%인 3조8134억원을 달성한 핵심 개발사다.

전체 직원중 75%이상 가입돼 있는 네오플 노조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임금 교섭 쟁의 찬반투표를 진행했는데,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전체의 95.8%에 해당하는 894명이 '협상 최종 결렬 시 쟁의에 돌입한다'에 찬성표를 던졌다.

이에 따라 네오플 노조는 오는 27일로 예정된 노사 간 4차 조정 회의가 결렬될 경우 파업·태업·준법투쟁 등 쟁의에 들어갈 계획이다.

경영진은 이 같은 직원들의 질문에 실적 자료를 근거로 들며 파격적 보상 확대는 어렵다면서 향후 적절한 보상 방안을 고민해 직원들에 공유하겠다는 취지로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 선수 평가

:메리츠화재가 2790억원, 메리츠증권이 1110억원의 순이익을 올렸다.

묀헨글라트바흐 대 볼프스부르크,기존 제품 대비 칩 성능이 4배 이상 개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