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영테크
NO.2: 보요
NO.3: 보요새
NO.4: 보요랄리
NO.5: 보요 장신구
NO.6: 보용만두
NO.7: 보용
NO.8: 보용보용
NO.9: 보욜라 가방
NO.10: 보욜라 가방 가격
공수처 소환 통보에 무응답
[서울=뉴시스]김래현 기자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소환에 불응한 윤석열 대통령에게 2차 출석 요구서를 보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공수처가 포함된 공조수사본부(공조본)는 윤 대통령에게 18일 오전 10시께 정부과천종합청사 내 위치한 공수처 청사로 출석해 피의자 조사를 받으라고 통지했지만,보요윤 대통령은 응하지 않았다.
윤 대통령 측은 공수처에 소환 통보 관련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고 한다.불출석하겠다는 의사 표명도 따로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공조본은 지난 16일 인편으로 소환 통보 서류를 전달하려고 했지만 대통령 비서실과 경호처가 수령을 거부했다.
같은 날 대통령실 총무 비서실에 보낸 출석 요구서는 수취인 불명으로 배달되지 않았고,보요관저에 보낸 우편은 수취 거부됐다.
공수처는 2차 소환 통보를 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며 내부적으로 조사를 진행할 일자와 장소를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동운 공수처장 발언 등을 고려했을 때 공수처가 강제 수사에 나설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오 처장은 전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출석해 '출석 요구에 불응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도 체포 영장을 청구할 수 있지 않나'는 질의에 "법문에 있는 것을 말씀하고 계신다"며 "적법한 출석 소환에 수취를 거부하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어 그런 부분을 유심하게 보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공수처는 검찰에 12·3 비상계엄 사건을 이첩해달라는 요청서를 재발송한 상태다.
보요 장신구
:뇌의 혈행도 개선돼 기억력 저하와 치매 예방에 도움 된다.
보요,계양을은 송영길 전 민주당 대표가 제16대 총선부터 제18대 총선까지 3선을 하고, 제20대·21대 총선에서도 당선되면서 5선을 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