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16강 경우의 수

캡 아이스크림|【월드컵 국가】

NO.1: 캡 아이스크림

NO.2: 파워 캡 아이스크림

NO.3: 파워 캡 아이스크림 단종

NO.4: 슈퍼 캡 아이스크림

NO.5: 레드캡 아이스크림

29일 최종 결정 전망

▲ 의정갈등이 장기화하며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 지난 27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세브란스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 의정갈등이 장기화하며 세브란스병원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 지난 27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세브란스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전국 의과대학 교수들이 다음달 26일 하루 전면 휴진하는 방침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의료계에 따르면 전국의대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전날 총회에서 7월 26일 전국 의대 교수들이 다 함께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했다.오는 29일 범의료계 조직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 2차 회의에서 최종 결정할 전망이다.

전의비는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 취소와,캡 아이스크림사직 시점을 당초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제출한 2월로 할 것 등을 요구하고 있다.

정부는 이달 4일 전공의에 대해 내린 업무개시명령 등을 철회했으나,캡 아이스크림의료계는 행정명령 '철회'가 아니라 '취소'해야 한다는 입장이다.전공의들 사이에서는 사직 시점을 정부의 행정명령이 철회된 6월이 아니라,캡 아이스크림처음 제출한 2월로 해달라는 목소리가 크다.

수련기간 도중에 사직한 전공의는 1년 동안 같은 과목·연차로 복귀할 수 없어,캡 아이스크림2월에 사직한 전공의만 내년 3월에 수련을 시작할 수 있다.

전의비는 내달 26일 전국 의대 교수들이 휴진한 뒤 올바른 의료정책에 대한 대토론회를 여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다만 전국의 의대 교수들이 휴진에 동참하려면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 등 전체 의료계와 합의해야 한다고 보고,캡 아이스크림올특위에서 구체적인 방향을 결정하기로 했다.

전의비 관계자는 "7월 26일 전국 의대 교수들이 참여하는 심포지엄과 휴진은 전의교협과 전의비가 합의해야 하므로 내일 올특위에서 결정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했다.

올특위는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지난 20일 현 사태를 해결하고자 출범시킨 범의료계 조직이다.

의대 교수와 전공의,캡 아이스크림시도의사회 대표 등 3인을 공동 위원장으로 둔다.현재 김창수 전의교협 회장과 임정혁 대전시의사회장이 공동 위원장을 맡고 있다.전의비에서는 최장민 위원장이 올특위 위원으로 참여한다.
 

#전국 #휴진 #올특위 #결정 #교수

파워 캡 아이스크림

:늘어나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수요에 대비해 서비스센터 주차장에는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전기차 충전 편의도 제공한다.

캡 아이스크림,그러면서 "가맹사업법 개정안은 우월적 지위를 가진 가맹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조화를 이루며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구체적으로 담은 것"이라며 "민생 법안에 여야 간 이견이 있으면 이견을 조정해 통과시켜야 하는데, 국회는 국민의 수호자가 아닌 '기득권 방패막이'로 전락했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