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NO.2: 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
NO.3: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라인업
NO.4: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순위
NO.5: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통계
NO.6: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타임라인
NO.7: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선수 평가
NO.8: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NO.9: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경기
NO.10: 비야레알 대 fc 바르셀로나 방송 채널
선두였던 중도 후보 페제시키안,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2위 밀렸지만 '초박빙'
현지 언론 "과반득표 후보 없을 듯…다음달 결선 가능성"[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란 대통령 보궐선거 투표가 29일(현지시간) 마무리되고 개표를 시작한 가운데 선두 후보가 뒤바뀌는 등 초접전을 벌이고 있다.
유일한 중도·개혁파 후보인 마수드 페제시키안 의원은 338만9191표(40.4%)를 득표해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그는 서방과 관계 개선,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히잡 단속 완화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최근 지지층을 지속적으로 넓혀온 그는 개표 초반 선두에 오르기도 했다.
이란 혁명수비대 출신인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마즐리스(의회) 의장과 무스타파 푸르모하마디 전 법무장관 등 나머지 두 후보는 각각 111만6659표(13.3%)와 6만2310표(0.7%)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란 선거위원회는 전했다.
이번 선거에는 총 4인의 후보가 출마했다.페제시키안 의원을 제외한 나머지 세 명은 모두 보수성향으로 분류된다.투표 전까지 현지에선 보수 후보가 우세하다는 전망이 많았다.
과반 득표자가 나오지 않으면 다음 달 5일 다득표자 2명이 결선투표를 진행해야 한다.이를 고려할 때 최종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아직 예측하기 힘든 상황이다.이란 반관영 메흐르 통신은 1차 투표에선 어느 후보도 과반 득표를 하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보도했다.
한편 블룸버그 통신은 이란 반관영 타스님 통신을 인용,비야레알 대 바르셀로나이번 선거 투표율이 약 40%에 머물 수 있다고 분석했다.이는 1979년 이슬람 혁명으로 공화국이 수립된 이래 대선 최저 투표율인 2021년 48.8%보다도 낮은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