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큰토마토
NO.2: 큰토마토세척법
NO.3: 큰토마토 마리네이드
NO.4: 큰토마토 칼로리
NO.5: 큰토마토 키우기
NO.6: 큰토마토 방울토마토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 전망삼성전자가 내년 초 출시할 예정인 갤럭시S25 울트라의 베젤이 지금까지 나온 플래그십폰 중 가장 얇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IT매체 GSM아레나는 17일(현지시간)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의 전망을 인용해 이와 같이 보도했다.
아이스유니버스는 자신의 엑스(@UniverseIce)에 갤럭시S25 울트라의 렌더링을 봤다고 언급하며,“삼성 갤럭시S25 울트라의 좁은 베젤이 최근에 출시된 샤오미15,큰토마토아이폰16 프로 맥스를 포함한 다른 스마트폰을 능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큰토마토그는 갤럭시S25 울트라의 색상에 대해서도 언급했다.블루 색상의 갤럭시S25 울트라 모델은 뒷면 커버는 더 밝은 파란색이며,중간 프레임은 은색에 파란색이 살짝 가미되어 있다고 설명했다.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의 경우,뒷면 커버와 중간 프레임 색상이 살짝 다르지만 그레이 색상의 경우 뒷면 커버 색상과 중간 프레임 색상이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갤럭시S25 울트라는 ▲ 블랙 ▲ 블루 ▲ 그레이 ▲ 화이트 등 네 가지 기본 색상 옵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그 동안 나온 정보에 따르면,갤럭시S25 울트라는 갤럭시S25,갤럭시 S25 플러스 모델과 함께 다음 달에 공개 될 예정이며,퀄컴의 스냅드래곤 8 엘리트 칩셋과 갤럭시AI 기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16GB 램이 탑재될 전망이다.